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한국인이 좋아하는 직구 쇼핑몰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com) 에서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소개합니다.


    배송비은 AliExpress Standard Shipping 를 이용하면 무료이거나 아주 조금 배송료를 받습니다. 


    이제품의 공식이름은 "Xiaomi mijia 적외선이 마 온도계 디지털 적외선이 마 몸 tflag 온도계 아기 어린이 성인 장로" 입니다.




    판매처 (알리익스프레스) : http://s.click.aliexpress.com/e/KJndMdHm


    샤오미 비접촉식 체온계


    사용자 후기 2448개나 있습니다. 


    대부분 별5개의후기를 받았습니다. 


    평점 4.8 










    원래 xiaomi mijia tflag 온도계 led 비 접촉 디지털 적외선이 마 체온계 아기 어린이 성인 장로

    팁: 1) 당신이 소포를 풀고 당신이 그것을 받을 때 처음으로 제품을 시도하는 과정을 포함하여 영상을 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품에 있는 문제가 있는 경우에, 쇼핑 권리를 보호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2) 이 제품은 xiaomi 로고가 아닙니다, 그러나 xiaomi 생태 사슬 회사에 의해 풀어 놓인 이 제품은 xiaomi youpin에 의해 판매합니다

    제품 기능 TFLAG 온도계

    Tflag 온도계는 이마에서 방출되는 ir의 에너지를 측정하여 인체 온도를 취하도록 설계된 하이테크 적외선 (ir) 온도계입니다.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1 초 테스트입니다. 디지털 펜 같은 온도계와 비교해, 그것은 더 적은 시험 시간, 사용하기 편한 필요로 하고 방해하지 않습니다 (fuss 없음). 짧은 시간에 체온을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아주 편리합니다 그리고 아기 온도를 시험하게 아주 쉽습니다. 고급 온도 조절 센서가 내장 된 정확한 측정 Tflag 비접촉 이마 온도계는 인체의 표면에서 열 방사선을 측정합니다. 버튼을 눌러 1 초 이내에 완성 된 100 테스트를위한 데이터 컬렉션을 시작하고 정확한 온도 판독 기능을 보장하는 알고리즘에 의해 처리됩니다. 매우 사용하기 쉬운 1개의 단추, 1-second 테스트, 단지 3 단계 (목표, 압박 및 전시 결과) 평온한 측정 디자인 방해되지 않은 측정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측정 거리 no-touch 디자인에서이 1.18 를 사용하고, 온도계는 독서가 완료되면 조용히 진동합니다. 명확한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 1.01x0.75 대형 디스플레이, 낮과 밤에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빛은 밝지 않으며 잠자는 아기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가동 없이 8 초 후에 자동 힘 떨어져.

    비접촉 적외선 온도계 몸 l 개체 l 방 터치. 번거. 발열이 밤에 당신의 아기를 부snea때, 당신이 할 마지막 것은 그녀를 방해 할 것입니다. 우리의 진보된 아니 접촉 적외선 기술로, 당신은 이제까지 그녀의 피부를 만지지 않고도 즉각적인 독서를 얻습니다.

    비접촉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인체 공학적 디자인 진동 경고

    터치. 번거.

    안전 & 더 많은 위생 적외선 no-touch 온도계 터치. 번거. 발열이 밤에 당신의 아기를 부snea때, 당신이 할 마지막 것은 그녀를 방해 할 것입니다. 우리의 진보된 아니 접촉 적외선 기술로, 당신은 이제까지 그녀의 피부를 만지지 않고도 즉각적인 독서를 얻습니다.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강조 글꼴, 명확하게 0.1 변경 맞아. 그냥 1. 당신은 아기의 온도 즉시. 더 fiddling 얻을 위치 기다리고 초 또는 분.

    세 측정 방법

    체온, 목표 온도 및 실내 온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측정

    0.1c 에 정확한 1의 빠른 시험 1 초 안에 그것을보십시오. 맞아. 그냥 1. 당신은 즉시 아기의 온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위치를 얻고 결과를 위해 초 또는 분 기다리는 더 이상 fiddling.

    그렇습니다, 상관해 보입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 15.5c 편안한 그립 심지어 온도와 같은 mundane 활동은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세계 최고의 찾고 온도계를 설계하고 당신이 그것을 사랑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일 버튼은 혼란과 숨겨진 led 디스플레이를 최소화하여 미니멀 한 모습을 제공합니다. 15.5 ° 각진 머리는 당신에게 자신과 다른 사람을 측정하기위한 가장 편안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진동 알림

    진동 테스트 완료 후 터치 스위치 1의 그것은 진동 때. 당신은 부드러운 진동을 독서 이루어집니다 1. 성가신 경고음을 수있는 일어나.

    지침

    전나무 단계: 이마 조준 온도계를 놓고 이마 di를 직면하게 만지지 마십시오. 초 단계: 측정 키를 가볍게 누르십시오. 세 번째 단계: 기계는 성공적으로 측정하고 스크린 전시 독서를 표시한 후에 상기시키는 진동할 것입니다.

    팁: 1) 당신이 소포를 풀고 당신이 그것을 받을 때 처음으로 제품을 시도하는 과정을 포함하여 영상을 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품에 있는 문제가 있는 경우에, 쇼핑 권리를 보호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2) 이 제품은 xiaomi 로고가 아닙니다, 그러나 xiaomi 생태 사슬 회사에 의해 풀어 놓인 이 제품은 xiaomi youpin에 의해 판매합니다

    패키지 포함: 1 x xiaomi tflag 온도 1 x Xiaomi 지시 (배터리 포함되지 않음)

    Tflag 온도계로 도움을 얻으십시오:

    Q: tflag 온도계의 측정 범위? A: tflag 온도계는 이마 표면의 중심으로 측정 위치로 인체 온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개체와 주변 온도를 측정하도록 설계되지 않습니다. Q: tflag 온도계의 위치를 측정? A: 이마 표면의 전부는 측정에 적합합니다. 피하 혈관의 분포가 장소와 다르기 때문에, 우리는 tflag 온도계에 대한 올바른 측정 위치에 대한 이마 표면의 중심을 권장합니다. 이마의 다른 부분에서 측정된 결과 전부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FLAG 온도계 측정 위치: 이마 표면의 중심. (최선 거리는 성인의 색인 손가락의 폭에 관하여) 이마에서 (3 cm) 에 있는 조사 1.18 를 멀리 유지합니다. Q: 왜 전원 끄기 수 없습니까? A: tflag 온도계에 전원 끄기 버튼이 없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tflag 온도계 용 원 버튼. 경우 더 측정 필요한 단순히 let 장치 앉아 유휴 8 초 전원 자동으로. Q: 아이의 체온을 측정하는 것이 안전합니까? 예. Tflag 온도계는 어린이 또는 성인에 해롭지 않습니다. 적외선 빛을 측정하면 적외선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의 도달에서 온도계를 유지하십시오. 배터리 또는 기타 구성 요소의 우발적 인 삼키는 경우 즉시 비상 서비스를 문의하십시오.

    더 알고

    증상 및 원인

    개요:

    열이 임시 증가 체온을 종종 때문에. 열이 있는 것은 당신의 몸에 보통 무언가가 진행되는 신호입니다. 성인을 위해, 열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103 f (39.4 c) 또는 더 높은 도달하지 않는 한 관심사에 대한 원인이 아닙니다. 유아와 유아를 위해 약간 높은 온도는 심각한 감염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Fevers는 일반적으로 며칠 이내에 나갑니다. 과잉-카운터 약물의 수는 열이 낮지만 때로는 더 잘 치료되지 않습니다. 열은 몸이 감염의 수를 벗어나 싸울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 같습니다.

    증상:

    온도가 정상적인 범위 위에 상승하면 열이 있습니다. 98.6 f (37 c) 의 평균 정상 온도보다 약간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열, 추가 발열 표지판과 증상이 포함될 수 있는지에 따라서: -땀이 -오한과 shivering -두통 근육 통증 -식욕 -과민성 탈수함 -일반 약점 6 개월과 5 세 사이의 어린이는 febrile seizures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한 febrile seizure 다른 하나, 가장 일반적으로 다음 12 개월 이내에 자녀의 세 번째.

    의사를 볼 때?

    자신에 의해 두려움은 경보에 대한 원인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또는 의사를 호출하는 이유. 당신이 당신의 아기, 당신의 아이 또는 자신에 대한 의료 조언을 추구 할 때 아직 어떤 상황이 있습니다. -유아 예기치 않은 열은 유아와 성인보다 어린이에 대한 우려에 큰 원인입니다. 자녀가 있다면 아기의 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연령 3 개월보다 젊고 100.4 f (38 c) 이상의 직장 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세 및 6 개월 사이에 102 f (38.9 c) 까지 직장 온도를 가지고 있으며 비정상적으로 자극적 인, 강성 또는 불편하거나 102 f (38.9 c) 보다 높은 온도가 있습니다. 세 사이의 6 24 개월 있으며 직장 온도 잘록한부분보다 102 F (38.9 C) 지속 이상 하루 그러나 쇼 다른 증상. 자녀가 또한 추위, 기침 또는 설사와 같은 다른 징후와 증상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의 의사가 심각성에 따라 조만간 호출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자녀가 열병이있는 경우 알람에 대한 원인이없고 얼굴 표현과 목소리로 반응하고 액체를 마시는 것과 놀기 위해 반응하는 눈 접촉이 없습니다. 당신의 아이의 의사 자녀가: Listless 또는 자극, 구토 반복적으로, 심한 두통 또는 stomachache를 가지고, 또는 상당한 불편 함을 일으키는 다른 증상이 있습니다. 뜨거운 차에 떠난 후 열이 있습니다. 의학을 즉시 추구하십시오. 3 일 이상 지속되는 열이 있습니다. Listless 나타납니다 그리고 당신과 가진 가난한 눈 접촉이 있습니다. 면역계 문제 또는 기존 질병으로 자녀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 지침에 대한 자녀의 의사를 요청하십시오. -성인 당신의 온도가 103 f (39.4 c) 이상인 경우에 당신의 의사를 부르십시오. 이러한 징후나 증상이 열병이라면 즉시 의학적 관심을 추구하십시오. 심한 두통 특이한 피부 발진, 특히 발진이 급속하게 악화되는 경우에 밝은 빛에 특이한 감도 당신이 앞으로 머리를 구부릴 때 뻣뻣한 목 및 고통 정신 혼란 지속적인 구토 호흡 또는 가슴 통증 어려움 복부 통증 또는 통증 때 소변 경련 포착을

    원인:

    발열은 당신의 뇌에 있는 지역이 hypothalamus (안녕 poe thal-uh-muhs) 불린 때 생깁니다 -또한 당신의 몸의 "온도 조절기" 로 알려져-상향 정상적인 체온의 세트 포인트를 이동합니다. 이것이 일어날 때, 당신은 냉장 하 고 의류 레이어를 추가 하거나 담요에 포장, 또는 당신은 더 많은 신체 열을 생성 하기 위해 shiver 수 있습니다, 결국 높은 체온에서 결과. 정상적인 체온은 하루 종일 변화합니다-아침에 낮고 늦은 오후와 저녁에 더 높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8.6 f (37 c) 정상, 당신의 체온은 정도 또는 더 많은 것에 의해 변화할 수 있지만-약 97 f (36.1 c) 에서 99 f (37.2 c) -그리고 여전히 정상으로 간주됩니다. 발열 또는 높은 체온은 기인할지도 모릅니다: 바이러스 세균 감염 열 피로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특정 염증 조건-관절의 안감의 염증 (synovium) 악성 종양 고혈압 또는 발작을 대우하기 위하여 이용되는 항생제와 약과 같은 몇몇 약 Diphtheria, tetanus 및 세포질 pertussis (dtap) 또는 pneumococcal 백신과 같은 몇몇 예방 접종 때로는 열의 원인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3 주 이상 열이 있고 당신의 의사는 광대한 평가 후에 원인을 찾아낼 수 없습니다 경우에, 진단은 알 수없는 근원의 발열일 수 있습니다. 합병증을 6 개월과 5 세 사이의 어린이는 신체의 양쪽에 일반적으로 의식과 사지의 손실을 포함하는 발열 유도 경련 (febrile seizures) 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부모를 위해 알림하지만, 대다수의 febrile 발작은 지속적인 효과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발작자가 발생하면: 바닥 또는 땅에 자신의 또는 그녀의 측이나 위장에 아이를 배치 자녀가 근처에있는 날카로운 물건을 제거하십시오. 느슨한 꽉 의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녀를 잡아라. 자녀의 입에 아무것도하지 마십시오. 또는 발작을 멈추려고 노력하십시오. 대부분의 발작들은 자신에 중지합니다. 발열의 원인을 결정하기 위해 발작 후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자녀를 가져 가라. 발작이 5 분 이상 지속되면 응급 의료 지원에 대한 호출. 예방 감염성 질환에 노출을 줄여서 두려움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될 수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손을 자주 씻고, 특히 식사 전에, 화장실을 사용 한 후, 군중이나 병아있는 사람의 주위에 시간을 지출 한 후, 동물을 먹이하기 위해 자녀를 가르치십시오. 그리고 대중 교통에 여행 도중. 자녀에게 손을 완전히 씻는 방법을 보여주고, 비누로 각 손의 앞면과 뒤를 덮고 흐르는 물로 완전히 헹구십시오. 당신이 비누와 물에 액세스 할 수없는 시간 동안 당신과 함께 손 소독제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몸을 입력하고 감염을 일으킬 수있는 주요 방법이기 때문에 코, 입 또는 눈을 만지지 마십시오. 당신이 기침하고 코를 때 입을 덮고, 자녀가 가능하게 할 가르쳐. 가능한 때마다, 기침이나 재채를 통해 세균을 통과 피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돌립니다. 아이 또는 아이들과 함께 컵, 물병 및 기구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최근 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